포커를 잘하는 상위 10명의 축구 선수
포커를 잘하는 상위 10명의 축구 선수
Blog Article
프로 축구 선수들은 좋아하는 게임을 하면서 막대한 돈을 벌 수 있지만, 축구화를 끊고 수익성 높은 계약이 종료되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다음은 두 번째 커리어로 큰 수익을 올린 포커 선수로 변신한 상위 10명의 축구 선수 목록입니다.
1. 토마스 브롤린
24세의 스웨덴 선수는 대표팀의 월드컵 준결승 진출을 도왔으며 이탈리아 세리에 A의 파르마에서 뛰고 있었습니다.
운명처럼 부상은 브롤린의 유망한 커리어를 조기에 종식시킬 것입니다. 그 결과 브롤린은 체중이 많이 증가하여 가장 뚱뚱한 전직 축구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2006년부터 리즈의 전 미드필더였던 그는 프로 포커계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브롤린은 2007년 월드 시리즈 포커에 출전했으며 유러피언 포커 투어에도 자주 출전했습니다.
브롤린은 어떤 이벤트에서도 우승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상당한 수입을 올렸습니다.
2. 제라드 피케
세월이 흘러도 바르셀로나 수비수들은 월드컵, 유럽 선수권 대회, 챔피언스리그, 라리가 우승 센터백 피케보다 더 큰 활약을 펼치지 못합니다.
스페인 국가대표 선수는 클럽과 국가 차원에서 우승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획득했습니다.
많은 재능을 가진 이 남자는 유럽 포커 투어의 바르셀로나 다리에 들어가 포커 실력을 발휘해 56,000달러를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피케는 2013년 월드 시리즈 포커 메인 이벤트에서 선두를 차지한 후 페이스에서 떨어졌습니다.
도박에 대한 문제가 발생한 다른 플레이어들과는 달리 도박에 대해 건전한 태도를 취하는 플레이어를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3. 호날두
호날두는 축구 경기장에서 무자비할 뿐만 아니라 역대 최고의 결승골을 기록한 선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에서 우승한 브라질의 공격수는 레알 마드리드, 인터 밀란, 바르셀로나 등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활약했습니다.
포커 테이블에서 가장 유명한 성공은 바하마에서 열린 포커스타즈 이벤트에서 42,180달러를 획득한 것입니다.
좋아요, 선수 시절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계약에 근접하지는 못했지만 전직 축구 선수에게는 여전히 인상적인 현금입니다.
4. 얀 방 소렌센
소렌센은 이 목록에서 가장 유명한 전직 프로 축구 선수는 아니지만, 전직 축구 선수 중 가장 많은 포커 경력을 쌓은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소렌센은 덴마크 수페르리가 클럽 오덴세 BK에서 트레이드를 통해 탄탄한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안타깝게도 30세의 나이에 심각한 무릎 부상을 당하면서 그의 선수 생활은 중단되었습니다.
소렌센은 포커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이후 더 데인은 2002년 2,500달러 규모의 포트 리미트 오마하와 2005년 5,000달러 규모의 세븐 카드 스터드 이벤트에서 두 번의 월드 시리즈 포커 팔찌 우승, 월드 포커 투어에서 한 번의 최종 테이블 완주, 유러피언 포커 투어에서 한 번의 상금 완주를 차지했습니다.
소렌센은 포커 게임을 통해 총 200만 달러의 커리어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5.테디 셰링엄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 공격수 셰링엄은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완벽한 프론트맨 중 한 명으로 기억됩니다. 프리미어리그 3회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1회 우승을 차지한 셰링엄은 명문 선수 시절 288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골에 대한 예리한 안목을 포커 테이블의 빅콜에 대한 임상적 안목으로 전환했습니다.
셰링엄은 2008년 프로 축구에서 은퇴한 후 포커 서킷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업적은 EPT 빌라모우라에서 열린 5,000유로의 노 리미트 홀덤 메인 이벤트에서 최종 테이블에 오른 것입니다.
그는 93,121유로를 벌어들이며 5위를 차지했습니다. 포커를 통한 총 상금은 거의 30만 유로에 달한다고 합니다.
6. 얀 몰비
1980년대 지배의 시대를 풍미했던 리버풀의 아이콘이었던 그는 포커 테이블에 나무를 세우지는 못했지만, 카드 게임을 하면서 여전히 1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덴마크 출신의 미드필더인 그는 포커 게임보다는 둥글둥글한 체형과 팟캐스트 출연으로 더 유명해졌지만, 요즘에도 여전히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유능한 전직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7. 토니 카스카리노
전 아일랜드 국가대표 카스카리노는 629경기에 출전해 국가대표로 88경기에 출전해 19골을 넣었습니다.
전 셀틱과 첼시의 프론트맨이었던 그는 그로스베너 영국 포커 투어에서 293,000달러를 획득하고 은퇴한 이후 포커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포커를 통한 총 수입은 589,000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8. 폴리 린콘
전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 린콘은 1986년 월드컵에 출전해 22번의 국가대표 경기에 출전해 10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고국에서 포커 테이블에서의 기술만큼이나 축구 실력으로도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작은 돈을 벌었고 포커스타즈 캐리비안 어드벤처와 에스테라스 포커 투어에서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9. 비카시 도라수
이와 같은 무작위 목록에 이름이 다시 표시될 때까지 경기를 치른 사실조차 잊어버리는 축구 선수들이 있습니다. 전 라이언과 AC 밀란의 중앙 미드필더 도라수도 그런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노르망디 태생의 모리셔스 출신 선수는 프랑스 대표팀에서 18번의 캡을 획득했습니다. 2007년 은퇴한 후에는 영화와 포커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포커 테이블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상금은 2010년 2,200달러짜리 배리어 포커 투어에서 187,887달러를 획득한 것입니다. 도라수는 유러피언 포커 투어에서도 두 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0. 데이비드 리바이
이 목록의 마지막 참가자는 가장 유명하지 않은 축구 선수이지만 가장 유명한 포커 플레이어일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프로 포커 플레이어 리바이는 포커 라이브로 260만 달러의 커리어 수익을 올렸습니다.
여기에는 월드 시리즈 포커와 월드 포커 투어에서 여러 번의 캐시 피니시가 포함됩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리바이가 처음에는 이스라엘 방위군의 낙하산 인사가 되었지만, 이후 하포엘 라마트 간에서 프로 축구 선수로 활약했다는 것입니다.
부상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선수 생활이 종료된 후 카드를 사용하며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Report this page